준호씨의 블로그

용인맛집 - 잔치국수모내는날. 잔치국수, 칼국수, 물만두 본문

맛집이야기

용인맛집 - 잔치국수모내는날. 잔치국수, 칼국수, 물만두

준호씨 2021. 7. 5. 22:22
반응형

동네 맛집이라고 알려진 "잔치국수 모내는 날"에 방문해 보았습니다.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데 이 동네 거주한지도 6년이 넘은 거 같은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.

간판이 저렇게 되려면 몇 년이나 되었을까요? ^^;

오랜 기간 영업을 해 왔다는 것은 최소한 실패는 하지 않을 맛집임을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.

가격을 꾸준히 올려왔다고는 하지만 요즘 물가에 비하면 여전히 저렴한 가격인 거 같습니다.

어른 두 명이서 잔치국수 4500원, 칼국수 6000원, 물만두 3000원을 주문했습니다.

김치는 셀프로 퍼와야 합니다.

저는 김치를 잘 안 먹는 편이라 안 먹어서 모르겠는데 아내가 맛있게 잘 먹는 것으로 보아 맛있는 거 같습니다.

잔치국수가 나왔습니다.

멸치육수 베이스인데 깊으면서도 비리지 않았습니다. 면도 탱글탱글 좋았고요. 맛있어서 순식간에 후루룩 다 먹어 버렸습니다. 이럴 줄 알았으면 1000원 더해서 곱빼기 시킬 걸 그랬습니다.

칼국수입니다.

마찬가지로 멸치육수 베이스인데 야채 육수의 맛이 잘 어우러지고 마늘양념으로 풍미를 더한 느낌이었습니다. 아내가 먹던 걸 조금 얻어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. 국물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.

먹다 보니 부족해서 물만두를 추가 주문했습니다.

3천 원인데 가성비가 참 좋습니다. 같이 나오는 간장 소스에 찍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. 윤기 나게 잘 삶은 거 같습니다.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.

거리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종종 방문해야겠습니다 :)

위치 정보

 

모내는날 국수집

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39번길 3 리딩프라자 117호 (마북동 331-1)

place.map.kakao.com

 

반응형
Comments